• [행사/축제] 2019 여름 이색축제 알아보기
    시원한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양현모기자
  • 19.07.09 08:42:13
  • 공감 : 0 / 비공감 : 6
공감 비공감

 

시원한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
2019 여름 이색축제 알아보기

 

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조금 덥지만 여름은 언제나 시원한 축제가 많이 진행되는 계절이다. 충북에도 다양한 여름축제가 있지만, 휴가를 맞아 조금 더 멀리 떠나고 싶은 충주 및 음성군민들에게! 교차로가 준비했다. 시원한 물과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전국의 유명 여름철 이색축제를 소개한다.

 

 

 

 

☆ 한강몽땅 여름축제

 

행사기간 : 2019. 07. 19(금) ~ 2018. 08. 18(일)
행사장소 : 한강 수상 및 한강공원 전역 (여의도, 뚝섬, 반포, 난지 공원 중심)
홈페이지 :
http://hangang.seoul.go.kr/project

 

휴가를 시골로 떠난다는 편견은 그만! 대한민국 특별시인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를 먼저 소개하려 한다.  바로 시원한 한강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피서를 즐길 수 있는 한강몽땅 여름축제다.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 달간 이어지는 ‘한강몽땅 여름축제’. 2013년 시작되어 서울을 대표하는 여름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시원한 여름나기를 도와줄 프로그램이 무려 80여 개나 준비되어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한강몽땅의 프로그램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수상레포츠와 물놀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시원한강’부터 ‘다리 밑 영화제’, ‘오케스트라와 춤을‘ 등 음악, 퍼포먼스, 문화·전시 프로그램을 묶은 ‘감동한강’, 한강을 거닐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한강나이트워크42K’, ‘업사이클링 뗏목 한강 건너기’ 등 환경, 놀이·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 ‘함께한강’ 등이다. 한강 잔디 위에 누워 시원하고 낭만적인 여름밤의 추억을 만들어보고 싶다면, 한강몽땅 여름축제가 여러분을 기다린다.

 

 

 

 

☆ 대구치맥페스티벌 2019

 

행사기간 : 2019. 07. 17(수) ~ 2019. 07. 21(일)
행사장소 : 대구 두류공원 일원
홈페이지 :
http://www.chimacfestival.com/

여름철 가장 맛있는 음식과 주류는 역시 치킨가 맥주다. 소위 ‘치맥’이라 불리는 이 조합은 기어코 페스티벌까지 만들어질 정도로 전 국민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 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구치맥 페스티벌은 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아이템 치킨과 맥주를 테마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가장 뜨거운 도시, 대구! 닭구벌에서 펼쳐진다.

 

 

 

이 기간동안 무려 치킨, 맥주 업체 100여 사가 축제에 참가해 각양각색의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선보일 예정이고 축제기간동안 매일 9시 9분마다 참가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건배!’를 외치는 ‘치맥 구구타임’부터 시원한 얼음을 가득 채운 풀장 위 ‘아이스 수상 치맥 카페’, 낭만 넘치는 여름밤 아래 치맥과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 텐트 씨어터’ 등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여름 무더위, 시원하고 맛있는 치맥과 함께 날려보자.

 

 

 

☆ 태화강대숲 납량축제

 

행사기간 : 2019. 07. 31(수)~2019. 08. 04(일)
행사장소 : 울산 태화강대공원 십리대숲
홈페이지 :
http://www.ulsantheatre.or.kr

 

여름철 무더위를 이기는 또 하나의 방법이 있다. 바로 공포체험으로 등꼴까지 오싹해지는 것. 공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번 여름 울산으로 휴가를 떠나보길 권장한다. 바로 태화강대숲 납량축제가 열리기 때문이다. 울산태화강대공원 십리대밭 트레킹 일부코스를 공포물로 꾸며 귀신의 숲으로 탈바꿈한다.

 

 

 

대나무 숲길을 걷다 보면 중간중간 불쑥 귀신이 튀어나오거나 갑자기 바닥이 푹 꺼지는 등 생생한 공포 연출이 준비되어 있다. 시원한 여름밤 트래킹을 즐기며 공포체험들 즐길 수 있는 리얼 체험으로서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다. 이외에도 미니 공포체험관, 호러VR체험, 귀신 분장 및 의상체험, 공포연극페스티벌, 공포영화상영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즐거운 귀신체험을 해보길 바란다.

 

 

☆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2019

 

행사기간 : 2019. 07. 12(금) ~ 2019.07.14(일)
행사장소 : 강원 고성 삼포해수욕장
홈페이지 :
https://mipic.co.kr/

 

“낮엔 파도에 WAVe 밤엔 음악에 GROOVE”

서핑과 음악을 즐기는 한여름의 일상탈출!

 

 

 

단 3일! 시원한 물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2019가 마지막 소개지다. 에메랄드빛의 청정 비치, 강원도 고성의 삼포비치 자연을 느끼며 이국적인 비치 라이프를 경험하는 페스티벌,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은 서핑 앤 뮤직 컨셉의 국내 최대 비치 페스티벌이다.

 

낮에는 삼포비치의 파도에 서핑과 SUP를 경험하고, 금요일 밤에는 비치 클럽 파티가 토요일 밤에는 국내 정상 라인업의 뮤직 페스티벌이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비치 위에서 열린다. 올해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굴 뮤지선으로는 사이먼 도미닉, 스윙스, 그레이, 키드밀리, UV, 노라조 등 국내 유명가수 총 13팀이 확정됬으며 삼포 해수욕장을 엄청난 열기로 몰아넣을 것이다.

 

여름휴가철, 조금만 둘러보면 즐길 거리가 너무도 많은 시즌이다. 설렘으로 시작한 여행이 내 인생 속 영원한 추억 한 페이지로 장식되길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교차로와 함께 신나는 여름 이색축제로 떠나보자.
 
『취재:박일호기자/m1236@chol.com』



Tags :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글쓰기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