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레저] 수안보 신선봉 한옥펜션
    고즈넉하고 운치있는 펜션에서 하룻밤을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양현모기자
  • 18.10.19 09:20:49
  • 공감 : 0 / 비공감 : 0
공감 비공감

 

고즈넉하고 운치있는 펜션에서 하룻밤을
수안보 신선봉 한옥펜션

 

여행은 이제 사람들에게 빼 놓을 수 없는 레저활동으로 자리잡았다. 쳇바퀴처럼 달려온 일상.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때 우리는 제일먼저 여행을 떠올린다. 여행전문 블로거들의 글과 여행정보가 소개된 글들을 찾아 웹서핑에 의존하여 정보를 얻는 것은 또 하나의 일상이 되어버렸다. 그러다 보니 주변의 경관을 둘러보기 보다는 타 지역의 관광명소로 소개된 여행지들에만 눈이 갔던 것이 사실이다. 우리가 몰라서 그렇지 우리 주변을 조금만 둘러보면 장거리 여행으로 인한 시간과 경비를 절약할 수 있으면서도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다.

 

여행의 다양한 묘미중에서도 가장 백미는 ‘낯선 곳에서의 하룻밤’을 지낼 수 있는 숙박시설이다. 충주 곳곳에도 잘 꾸며져 있고 멋진 동화같은 숙박시설들이 즐비하다. 시간과 다양한 제약으로 멀리 가지 못하는 당신에게 알려주는 생활정보! 시설좋고 운치있는 곳에서 하룻밤을~! 수안보 신선봉 한옥펜션을 소개한다.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펜션
신선봉 한옥펜션

 

신선봉한옥펜션은 올해 7월 오픈한 펜션이다. 신선봉 등산코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는데 어렵지 않다. 신선봉 한옥펜션은 추준구, 박윤자 부부가 지난 2014년부터 가꾸어 올해 문을 연 펜션으로, 아늑한 자연환경과 빼어난 시설을 자랑한다.

 

펜션에 찾아가는 길부터 펜션 안내판에 눈에 띈다. 안내판을 따라 도착한 신선봉 한옥펜션. 펜션에 다다르기 전 넓은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고 펜션에도 주차공간이 있기 때문에 많은 방문객들을 무리없이 수용할 수 있다. 주차장 옆으로 위 아래에 마련된 펜션 두 동이 눈에 띈다. 신선봉 한옥펜션에는 총 4개의 룸이 준비되어 있다. 가족단위로 최대 1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룸부터 2~30명까지 무리 없이 수용할 수 있는 독채까지 구비되어 다양한 모임을 수용할 수 있는 구색이 갖춰져 있다.

 

 

 

 

 

 

본래 아무것도 없었던 이 곳에 추 대표가 펜션사업을 꿈 꾸기 시작한 것은 지난 2014년. 본래 건축업에 종사했었던 추 대표는 흙과 돌 하나하나 까지 손수 수작업으로 펜션을 조성하기 시작했다. 자신의 고향땅이었고 이 좋은 자연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고 싶었던 것이 가장 큰 이유였다. 부지를 닦는데 2년, 건물을 짓고 인테리어를 완성하는데 또 2년이 소요됐다. 국산 소나무 소재만을 사용해 펜션을 지어 자연과 힐링을 더욱 느낄 수 있게 하였고 진심어린 마음으로 숙박객들에게 정성을 다하며 올 7월 오픈 후 많은 홍보가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성수기에는 빈 방이 없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자연의 힐링과 함께 내부의 최신식 시설들과 외부 수영장 등도 신선봉 한옥펜션의 자랑거리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펜션인 만큼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룸 내에 즐비하다. 와이파이도 설치되어 있다고. 가족단위로 찾아오는 숙박객들을 위한 수영장 시설도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어른들은 수영장과 붙어 마련된 정자에 앉아 발을 담그고 시원한 음료로 더위를 이겨서 좋고, 아이들은 깨끗한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으니 모두가 만족할만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바비큐 시설과 야외 노래방 역시 숙박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과 낭만을 만끽 할 수 있게 한다.

 

 

 

언제든지 누구나 쉴 수 있는 힐링쉼터

신선봉 한옥펜션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이 했던 것은 펜션업 특성상 타지 관광객들이 보통 많이 찾아오는 반면, 현재 이용객 중 50%이상이 충주시민들이었다는 것이다.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충주시민들도 많이 찾아올 만큼 멋진 펜션이니 만큼 향 후 다른 지역 관광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펜션임이 분명했다. 중요한 것은 충주시민들에게 가깝고 멋진 곳에 이색적인 힐링쉼터가 있다는 것이다.

 

 


“타지 관광객들이 찾아오실때도 좋지만 충주시민 분들이 찾아와주시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굳이 숙박이 아니더라도 간단한 피로연 및 각종 모임 장소로 저희 신선봉 한옥펜션을 이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곳에서 아름다운 추억과 행복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이들에겐 ‘같은 동네’에서 외박을 위해 지출하는 비용을 자칫 과소비라 생각 할 수도 있다. 그러나 신선봉 한옥펜션은 비용을 부담하더라도 아깝지 않을 멋진 하루와 하룻밤을 선물해 줄 것이다.

 

주소 :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미륵송계로 402-8
문의 : 010-8542-1858 (박윤자대표), 010-5482-7417 (추준구대표)


『취재:박일호기자/m1236@chol.com』

 


Tags :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