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미용] 나의 가치를 높여주는 맞춤수트 “엘도로”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양현모기자
  • 16.07.04 09:03:58
  • 공감 : 1 / 비공감 : 4
공감 비공감

 

 

남자의 변신은 무죄,
나의 가치를 높여주는 맞춤수트 “엘도로”

 

소비욕구가 크지 않은 남성들도 많은 고민과 시간, 정성을 들여 구입하는 것이 세 가지가 있다. 그 첫 번째가 전자제품, 그리고 이동수단, 마지막으로 수트다.

 

2015년 흥행영화 ‘킹스맨’을 기억하는가? 사람들, 특히 남성들은 킹스맨이 개봉한 후, 영화에 열광했고 영화에 나오는 소품들에 박수쳤다. 이 영화 속에서도 남자라면 빠져드는 요소가 여럿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역시 “수트”가 빠지지 않았다.

 

그만큼 수트는 남자들의 로망이다. 옷에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는 사람들도 수트를 입을 때면 거울을 이리저리 둘러보며 신경을 곤두세우곤 한다. 그리고 수트는 남자를 배신하지 않는다. 물론 당신에게 멋진 맞춤수트가 있다는 가정 하에 말이다.

 

 

한 사람만을 위한 옷, “엘도로”

기성복과 맞춤의 차이는 ‘나의 몸에 맞느냐 맞지 않느냐’의 차이다. 기성복도 사이즈를 잘 정한다면 몸에 맞을 수 있겠지만 맞춤에는 따라오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사소해 보일지도 모르는 이 차이로 인해 수트와 착용자의 모습은 확연히 변할 수 있다.

 

엘도로는 수트에 대한 정보와 업체가 부족한 충주에서 유일한 수트 맞춤전문점으로 젊은 감각과 다양한 맞춤 요소들로 하여금 충주 남성들의 수트에 대한 갈망을 해결할 수 있는 돌파구다. 더불어 외관의 독특한 분위기와 매장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한영섭 대표가 엘도로를 운영하게 된 이유는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서였다. 그는 “충주에 살면서 이렇다 할 수트전문점이 없다는 것이 늘 아쉬웠습니다. 대도시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맞춤전문점을 보면서 ‘내가 충주에 이런 전문점을 만들어 보자’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고 설명했다.

 

충주에서 볼 수 없었던 엘도로의 등장은 젊은 층과 중ㆍ장년층을 막론하고 멋진 수트를 장만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다. 그리고 이는 결정적으로 엘도로만의 실력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당신의 수트는 특별해야 한다.

한영섭 대표는 “수트의 기본은 정해져있지만, 그 안에서 본인의 스타일을 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 스타일은 다양한 요소와 디테일에서 결정 나게 된다. 맞춤이란 개성의 시대에서 남들이 하지 않는 디테일과 아름다움, 고객마다 모두 조금씩 다르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엘도로의 수트도 마찬가지다. 보카시, 스티치, 라펠의 크기, 셔츠 칼라(Collar)의 종류, 허리 라인과 버튼의 개수 등 그 요소는 무수히 많고, 이 차이가 수트를 ‘특별’하게 만든다는 것이 한 대표의 설명이다. 엘도로만의 수트는 고객의 마음에 100% 만족하되, 편안하게 느끼고, 멋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 이것이 엘도로 만의 수트다.

 

“수트를 입었을 때 고객이 영화의 주인공처럼 보이는 것, 그 순간을 위해 엘도로는 최선을 다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제가 추구하는 수트이기도 합니다.”

 

 

사람을 변하게 만드는 유일한 옷

이렇듯 남자에게 수트란 단순히 옷 이상의 기능을 발휘한다. 한영섭 대표는 수트를 ‘갑옷’이라고 표현하는데, 이는 본인의 멋을 아는 사람에게는 배 이상의 멋을, 단점이 있는 사람에게는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유일한 옷이라는 뜻이다. 마치 영화 아이언맨의 그 수트처럼 말이다.

 

단점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옷, 사람을 변하게 할 수 있는 옷이기 때문에 우리는 특별하고, 중요한 날에 수트를 찾는지도 모른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사회 초년생으로 시작하는 젊은이들에게 수트는 비장의 무기로 선택받는다.

 

 

엘도로의 목표는 충주의 명소가 되어 더 많은 남성들에게 자신의 멋과 스타일을 찾아주고,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다. 하루만 지나도 변하는 유행 속에서도 그 고고함을 잃지 않는 멋진 수트처럼 엘도로의 멋 또한 그 자리를 지키며 변하지 않을 것이다.

 

주    소 : 충주시 칠금4길 24 “엘도로”
대표번호 : 043-855-8849
『취재:양현모기자/m1236@chol.com』


 

Tags :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16.07.04 09:16:34 공감:0 비공감:0
    맟춤옷이 비싸지만 내체형에 맞으니 그만큼 편한일도 없겠지요 젊으시네요 마니...
글쓴이
로그인